안녕하세요~
시나브로 나래입니다.

오늘은 우유유통기한이 다 되어서
우유를 다 소진해야만 합니다. 하하
그래서 메밀국수면도 있겠다 해서
메밀국수면으로 크림 스파게티를 해먹어 볼까합니다.!!

메밀소바를 좋아해서 메밀국수면을 크게 하나 사놨었는데요~
칼로리도 덜 나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저는 메밀국수면을 사용할 꺼구요~
메밀국수면이 갈색이라 비쥬얼은 그닥 예쁘지 않답니다. ㅡㅜㅜ

넣을게 너무 없으면 또 심심하니까 집에 남아있는 대패삼겹살도 좀 넣었습니다.
제가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해서 본집에 있을 때도 좀 자주 해먹었었는데요~
동생과 엄마도 맛있게 먹었어서 이 요리 만큼도 자신이 매우 있었습니다!!!

크림스파게티만들때 저의 비법?아닌 비법도 있는데 그것은!! ‘스위트 칠리소스’ 입니다.!!
하지만 숙소에 칠리소스가 없어서 못 넣었는데ㅜ
처음에 양파 마늘 볶을 때 칠리소스도 적당히 넣고 같이 넣고 볶아서
우유, 크림넣어서 만들어보세요!!
제 생각이지만 뭔가 감칠맛이 더 나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

그럼 일단 만들어 보겠습니당

먼저 재료 준비!

양파 반통 채썰기
다진 마늘 적당히?
대패삼겹살 원하는 만큼!
메밀국수면 먹고 싶은 만큼!
우유 500ml 정도
+ 추천 스위트 칠리소스
+ 슬라이스 치즈 1장

이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 레시피 -

레시피는 매우 간단해요

* 메밀국수가 한 4분이면 익기 때문에 물 올리고 바로 크림소스준비를 하면됩니다.

국수삶을 물을 올려놓고 맛소금을 좀 많이 넣어줍니다.!!
면에 간이 될 만큼!! 전 간이 있는 면을 좋아합니다 ^^

옆칸에서는 프라이팬에 대패삼겹살을 구워주고 소금을 쳐줍니다.
중간정도 익었으면 다진마늘, 양파를 넣고 볶아볶아~
칠리소스를 넣으시려면 이때 마지막 즈음에 칠리소스를 넣어 함께 볶다가
양파숨이 죽고 대패삼겹살이 다 익었다면 우유와 치즈를 넣고 끊여줍니다.

메밀국수는 3분정도를 삶기 추천드려요
크림소스에 넣고서 더 끓여지기 때문에 퍼질수 있어요
그리고 국수는 3분삶고나서 찬물에 박박 씻어줍니다!!
아주 잘은 모르지만 전분기 제거 인거같아요!!!
고렇게 하고 끓고 있는 크림소스에 부어 같이 섞어주다 소금으로 간 맞추면 끝!!입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후추로!!! 팍팍


맛이 심심한 거 같아서 굴소스를 넣어봤으나..

별 다른 맛이 안 느껴졌던...ㅎㅎ


사실 메밀면으로 만드는 크림스파게티는 저만 먹어 본 거라..

다른 사람들 입맛엔 ... 별로 일수도.. ㅎㅎㅎ

저는 막입??이라 뭐든 맛있게 느끼는 편이라 이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번 요리로 찾아오겠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