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나브로 나래입니다.^^

오늘은 사놓고 유통기한이 하루 지나버린 ..
꼬마 유부초밥을 해먹었습니다.!!
원래는 두부까지 사와서 다이어트식으로
두부유부초밥을 만들려고 했었는데 두부는
진작에 유통기한이 지나있었네요 ㅠㅠㅠ
할수 없이 밥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제가 사다논 것은
풀무원에서 나온 먹기좋은 한입크기 꼬마 유부초밥입니다.!!

나와있는 레시피는

1. 토톰한 유부피의 가쓰오부시조미액을 살짝 짜냅니다.
(너무 세게 짜면 유부피가 찢어질 수 있습니다.)
2. 따뜻한 밥 330g에 벌꿀과 사과과즙이 함유된 초밥소스, 건강한 브로콜리호두 볶음을 넣고 골고루 버무립니다.
3. 꼬마유부피를 살짝 벌려 둥글게 뭉친초밥을 넣어주면 꼬마유부초밥이 완성됩니다.!!


저는 햇반을 사용했는데요~ 햇반양이 200g? 밖에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초밥소스만 적게 넣어서 만드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양이 너무 부족해 보여서
계란 2개를 스크램블에서 밥에 같이 비벼줬어요!!
계란을 매우 좋아하는 저로 써는 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러웠다는 ㅎㅎㅎㅎ
그리고 밥을 더 추가했을 때 보다는 칼로리도 더 적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해 먹어야겠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3개가 들어있어요~



자취생의 필수품 햇반


유부를 너무 세게 짰는지 몇개를 찟어졌더라구요 ㅜ


부족해 보이는 비쥬얼 .. 1


부족해 보이는 비쥬얼 .. 2


만족스러움 1


만족스러움 2


만족스러움 3 !!!


완벽 ! >.<



기막힌 비쥬얼~ 캬~~


그럼 저는 다음 번에도 맛있는 음식요리를 갖고 오겠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