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는 아니지만

집을 떠나 살고 있기 때문에

혼자 해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혼술하기 위한 간단 안주!

콘치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트만 가면 한가득 사와서....

돈을 너무 많이 써버렸어요ㅜㅜㅜ

‘오늘은 혼술이다!’ 하고 작정하고

장 본듯한 느낌 ㅋㅋㅋ



맥주는 빨리 시원해지라고

바로 냉동실로~~



<자취생 혼술 간단 콘치즈 재료>

피자치즈 1봉지

스위트콘

전자레인지용 용기(다이소 계란찜 냄비?)

마요네즈 > 불닭마요대체가능!!

설탕

추천 재료!!

이번에 저는 못 넣었지만
저번에 만들었을 때 맛있었던 레시피로 알려드릴게요!

불닭마요!
이게 있다면 마요네즈보다 저걸 넣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건 다이소에서 구매한건데

간단하게 계란찜 해 먹으려고 구매한건데

전자레인지사용만 되요!!

작고 튼튼해서 3000원 주고 사서

매우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취생이라면 구매 추천 드려요~


스위트콘을 용기에 넣어 줍니다.

남는 건 용기에 담아서 보관 해주세요!!

스위트 콘 국물도 넣어주면 좋아요!!


제가 추천드리는 건데

저번에 마요네즈가 없어서

불닭마요를 대신 사용했는데!!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당!


저는 이번엔 일반 마요네즈를 사용했구여

설탕도 한 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안 넣은 것과 넣은 것 차이가 커요

넣는게 훨훨씬 맛있습니다.

그리고

피자치즈를 한봉 다 넣고 섞어 줍니당.


뚜껑 닫고


전자레인지 사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2분 돌리니까 다 녹더라구요!!

냉동실에 있던 치즈는 빨리 안 녹으니

치즈가 녹을 때 까지 돌려주세요!!


그리고 완성!!

혼술 하기엔 안주가 많긴 하지만

다음날 쉬는 날 이였던거 같아서 ㅎㅎㅎ

무리 좀 했습니당 ㅎㅎ


비쥬얼 샷!


맛은...

허니버터칩도 달고 콘치즈도 달아서

비쥬얼은 좋았지만

맛은 안 어울렸어요 ㅎㅎ


캬~

콘치즈 맛있게 드세요~


https://coupa.ng/bI9V2n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쿠팡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